FAQ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여쭤보시는
질문들입니다.

이외 사항은 메일 또는 문의 채널을 이용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.

견적은 어떤 식으로 산정되나요?

1페이지에 가로 860px, 세로 약 3,000px기준으로 페이지 별 단가를 적용합니다. 상담을 통해 전달받는 상품 특징, 타사 레퍼런스, 설문지 내용을 기준으로 견적을 산정합니다.

통상적으로 쿠팡, 11번가 등 정보전달 위주의 플랫폼에서는 15,000px 내외 / 스마트스토어, 자사몰 등 체류 시간 및 전환율이 중요한 플랫폼 25,000px 내외로 추천드리고 있습니다.

결제 전 숙고하실 수 있도록 구체적으로 견적서를 작성해 보내드립니다.

제작은 어떤 식으로 진행되나요?

<기획 전 사전 준비> 상담 및 견적 산출 – 진행 여부 확정 및 결제 – ‘맞춤형 제작 설문지’ 작성 – 설문지 검토 및 추가 정보 요청

<기획 착수> 기획안 초안 전달 및 컨펌 – ‘상세페이지 기획안’ 최종 완성

<디자인 착수> 디자인 초안 전달 및 컨펌 – ‘상세페이지 최종본’ 전달 및 디테일 수정

꼼꼼한 과정으로 대표님이 만족하실 수 있는 맞춤형 상세페이지를 제작합니다.

 

타 업체와 뭐가 다른 건가요?

– 마케팅 대행 프리랜서 출신 대표, 전과정 100% 직접 관리

– 기획, 디자인, 촬영 각 분야 실제 전공자로만 구성된 전문 인력

– 외주 절대 X, 불필요한 비용 최소화해 합리적인 견적 산정

타 업체를 비방하거나 우리 서비스만이 무조건 좋다고 내세우지는 않겠습니다.

대표님들이 훨씬 현명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하실 것이라 생각합니다. 그래서 꼭 저희가 아니더라도, 최소 세 군데 이상의 업체를 비교해보시고 좋은 결정 하셨으면 좋겠습니다.

This is a staging environment